어느 날~ DM으로 소니코리아로부터 메일이 한 통 왔다.

'NEX를 사용하는 여성유저를 위한 특별한 초대...?' 큰 기대없이 신청했는데 당첨 연락이 와서 압구정 소니스토어에 다녀왔다.

 

 

일단 입장하고 포토월에서 단독 사진을 찍었는데, 무척 당황 ㅋㅋㅋㅋ 아 부끄 ㅋㅋㅋ

 

 

파티 컨셉이라면 위 샘플 사진들 처럼 실내 스냅이겠구나 싶어서 50mm 1.4렌즈를 준비해 갔다. 몇 장 찍긴 했는데, 모델이 나올 거라는걸 염두해두지 못해서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 ) 나중에 뭔가 많이 아쉽게 되었다. ㅠㅠ

 

 

역시, 포럼에서 듣던대로 요식업체 소니. -ㅅ-)b 시간이 어중간해서 (저녁8시) 밥을 잔뜩 먹고갔더니 제대로 먹지를 못했다. 흑흑...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제대로 먹어주겠어요!

 

 

 

 

맛있게 드시는 이쁜 :) 핑크레이디들. (= 넥스 여성유저) 

 

 

 

모델인 줄 알았던 하얀 원피스의 돋보이던 분. (이뻐욧!)

 

 

 

행사가 본격 시작되고, 

 

 

다 같이 축하하며 케익도 불고,

 

 

이 행사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듣고,

 

 

셀카의 구도에 대해 강의도 들었다.

 

 

그리고 계속되는 순서로 모델촬영! 두둥...

하지만 줌렌즈를 못 가져간 탓에 (사람들이 많아서 움직임도 자유롭지 못하고) 먼발치에서 조금 담아봤음. ㅠㅠ

눈빛이 유난히 강했던 분.

 

 

남자라면 옆선 -_-)b

모델 손에 넥스를 들고 있는데 왜 찍지를 못하니. 흐윽... 50mm(환산 75mm)는 가혹해.ㅠㅠ

 

 

찌잉찌잉-

 

 

의상 컨셉도 독특하지요?

 

 

모델 놓칠새라 열심히 담는 경은이 ~ (오늘 같이 와 줘서 고맙당ㅋ)

 

 

마지막으로 걸그룹 댄스 시간! 우왓!

 

 

맘에드는 처자만 계속 찍음... 긴생머리와 이쁜 몸ㅁ.... 아차, 나도 여잔데? (이건 순전히 공대졸업해서 그런거임)

 

 

 

 

풋풋한 외모, 열정적인 모습 보기 좋음. 작은 무대도 최선을 다하는 프리스타.

 

 

걸그룹 담는 스텝분. 이건 내가 메인 기기로 가지고 싶은 조합. a99에 유령(70-200g). 꺼이꺼이꺼~이~

 

 

경품 추첨에서 fish-eye LOMO에 당첨! 요즘 운이 너무 좋은 것 같다. (근데 나는 솔직히 1등 상품 오디오가 갖고 싶ㅇ....) 로모는 함께 갔던 경은이에게 선물해줬음. 원래 폴라로이드 사용 중이니까 잘 쓸거 같아서. 난 더 이상 필름 찍고 싶지 않음.ㅋㅋ

 

색다른 경험. 즐겁고 마냥 신기한. NEX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