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같이 건조한 시기에 엄청 잘 쓰고 있는 잇 아이템.
니어스킨 뉴트리티브 에센스를 소개합니다. ㅋㅋ

요즘 저는 기초를 요렇게 합니다.
세안 후 가볍게 BHA 스킨을 바르고 토닥거리면서 잘 흡수시켜 말려준 다음 로션 생략하고 바로 요 에센스를 투척해줍니다.

20대 초반에는 유분기가 없는 수분크림을 사용해 왔는데
이제 건조한 계절이 오면 피부 당김이 심해지고 화장도 잘 뜨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약간의 유분감이 있는 수분도 듬뿍담긴 에센스가 필요했어요.
찾는 에센스/크림마다 유분이 너무 많아서 실패해왔는데, 적절히 밸런스를 이루는 니어스킨 에센스를 접하고
여기 정착 했습니다.

아직 다 쓰진 않았지만 겨울~ 봄 까지 쓴다고 생각해서 (제가 또 치덕치덕 바르는지라 ㅋㅋ)
이번 세일 때 하나 더 구매했어요.
스크린샷 찍느라 다시 들어가보니 품절이네요 ㅠ_ㅠ
곧 재입고 되겠죠? 아니면 오프라인 매장에는 넉넉히 있을 거 같네요. ^^
이 라인 다른 기초도 써보고 싶었는데 품절품절~ㅋㅋ

집에 가는 길에 매장에 한번 들러봐야겠군요 . ㄲㄲㄲㄲ

+ Recent posts